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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진행 프로젝트에서 IOS, Android, Web과 Unity의 연동이 필요함 따라서 테스트를 진행하게됨
- 생략 : Android Layout과 Unity의 Scene의 화면 연동 ( Plugin 제작 )
- 테스트 : Android에서 버튼을 클릭하거나 값을 입력한 뒤 버튼을 누를 시 Unity Scene 내부의 Cube가 좌, 우로 이동하거나 크기가 변경되도록 하는 테스트
Android XML
FileName : layout_main.xml
- 간단하게 큐브를 좌, 우측으로 이동하는 버튼과 큐브의 X,Y 크기를 입력받는 EditText, 입력한 크기를 전송하는 버튼으로 구성
Android Activity
FileName : MainActivity
- Layout에 유니티 화면을 동적 생성하여 추가
- EditText와 Button 연결
- Button 클릭시 유니티로 데이터 전송
ex ) UnityPlyaer.UnitySendMessage("전달받을 오브젝트", "전달받을 오브젝트의 함수", "전송 데이터")
Unity C#Script
FileName : cube
- 전달받을 오브젝트가 가지고있으며, 오브젝트를 조작할 스크립트
- 값을 전달받으면 그에 따라 움직이거나, 크기를 조절
Resul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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